엑소 3집 리패키지 Lotto 출처 yes24

[서울=아트코리아방송]이용선 기자 = EXO 3집 리패키지 ‘Lotto’ 스마트뮤직앨범이 6월 4주 1위에 올랐으며 SHINee 4집 리패키지 ‘Married To The Music’ 스마트뮤직앨범과 레드벨벳 미니4집 ‘Rookie’ 스마트뮤직앨범이 각각 3위와 5위를 차지하며 상위를 차지했다. 

2017년 7월 8일 상암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 콘서트를 앞두고 EXO, SHINee, 레드벨벳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스마트뮤직앨범 13종이 YES24를 통해 단독 판매 중이다. 키노 플레이어를 설치, 스마트폰의 단자를 이용해 꽂아 사용하는 키노(Kihno) 앨범으로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포토북 ‘BTS Wings Concept Book’이 2위에 오르며 지난 주에 이어 강세를 보였으며, 에이핑크 미니6집 ‘Pink Up’의 두 버전 앨범 역시 3주째 순위에 머무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젝스키스의 데뷔 20주년 영상물 ‘‘The Portrait’ & New Kies On The ‘Honolulu’ Blu-ray’가 발매 전부터 순위권에 진입, 7위를 기록했으며,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 발매 소식을 알린 레드벨벳의 새 앨범도 6위에 올랐다. 

프로듀스101에서의 활약으로 앨범 판매량이 급증한 뉴이스트의 미니5집 ‘Canvas’와 정규1집 ‘Re:BIRTH’가 모두 10위권에 진입하며 새로운 팬층의 확대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7월 첫 째주 음반 발매 현황을 보면 ‘모던록의 대부’ 이승열의 여섯 번째 앨범 ‘요새드림요새’가 7월 4일 발매된다. 가을방학의 디지털 싱글 열 곡과 두 곡의 신곡을 더한 비정규 앨범 ‘마음집’이 7일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밴드 파라솔이 2년 만에 선보이는 2집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 10일 발매될 예정이다. 7일 카세트테이프로 발매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Awesome Mix Vol. 2’도 애호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