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 No.1 뮤직플랫폼 멜론은 멜론TV를 통해 ‘멜론라디오 스타DJ 몬스타엑스편-커몬커몬’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멜론라디오 스타DJ로 단독 라디오DJ에 처음으로 도전했다.

단독 라디오 DJ 첫 도전한 몬스타엑스

영상에는 재즈피아니스트 와이준의 반주에 맞춰 부른 팬들을 위한 자작곡 ‘넌 어때(I’ll Be There)’ 피아노버전 라이브, 능숙한 라디오 진행 및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더불어, 몬스타엑스의 본격적인 입담이 펼쳐질 2회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커몬커몬’ 2회는 ‘몬베베’로 빙의한 멤버들의 거침없는 셀프 디스와 리얼 몬스터로 변신해 선사하는 ‘SHINE FOREVER’ 라이브 등 몬스타엑스의 숨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의 파격변신이 공개될 '커몬커몬' 2회는 29일(목) 정오 멜론 앱에서 단독 공개된다.

지난 주 공개된 ‘커몬커몬’ 1회에서는 신곡 ‘SHINE FOREVER’의 메이킹 스토리와 잊지 못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간 우애가 돋보이는 해명타임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셔누 발연기 귀엽다”, “이렇게 들으니까 목소리도 더 부각되고 멤버들의 추천곡도 들을 수 있어서 최고”, “ 너무 재밌었어요, 2회도 기다립니다” 등 몬스타엑스의 첫 라디오 진행을 응원했다.

한편, 멜론라디오 스타DJ는 아티스트 맞춤 코너, 아티스트가 직접 선곡한 음악과 라이브 BGM , 팬과 스타를 연결하는 이벤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