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포스터 제공 예스24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조니 뎁 주연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7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다큐멘터리 <노무현입니다>는 7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과 이정재, 여진구 주연의 <대립군>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원더 우먼>이 예매율 27.5%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왕국의 공주이자 전사인 다이애나가 원더 우먼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예매율 20.3%로 2위를 차지했다. 임진왜란 당시 광해와 대립군이 전쟁에 맞선 이야기를 그린 <대립군>은 예매율 18.6%로 3위에 올랐다. 

감동 다큐 <노무현입니다>는 예매율 17.1%로 4위를 차지했고 미스터리 호러 <겟 아웃>은 예매율 6%로 5위에 올랐다. 설경구, 임시완 주연의 범죄액션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예매율 1.5%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이라>가 개봉한다. <미이라>는 세상을 파괴할 목적으로 깨어난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와 그녀를 막으려는 자들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김옥빈 주연의 강렬한 액션영화 <악녀>와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는 음식영화 <심야식당2>가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