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cool FM의 상쾌한 아침의 새로운 DJ인 KBS 42기 박소현 아나운서 출처 KBS

[서울=아트코리아방송] 매일 새벽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누구보다 부지런하게 아침을 여는 사람들의 친구가 되어온 KBS cool FM의 <상쾌한 아침>이 새로운 DJ를 맞는다.

그동안 <상쾌한 아침>을 지킨 정다은 아나운서를 대신해 새벽을 깨우게 될 새 목소리의 주인공은 KBS 42기 박소현 아나운서. 이제 막 방송가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새 얼굴이다.

현재 KBS 1TV의 어린이 프로그램 <누가 누가 잘하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4일부터는 역시 1TV의 <도전 골든벨>에서도 얼굴을 내밀 예정이다.

   

20대의 나이답게 박소현 아나운서는 힙합을 좋아하며 솔직,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따라서 그녀가 만들어 갈 <상쾌한 아침>은 보다 청량하고 풋풋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침에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음악과 다양한 코너들로 청취자와 공감할 예정인데, 주 중에는 생활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소개하고 소소한 지식을 알려주는 <상아의 꼼꼼한 수첩> 코너가 신설되며, 주말에는 유명인들이 특별히 사랑했던 음악, 사람,  물건이나 장소 등을 통해 그들의 면면을 들여다보는 <그는 사랑했습니다>가 진행된다. 특별히 일요일에는 <소현이의 뮤직박스> 코너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박소현 아나운서가 아껴두었던 추천 음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5월 29일 첫 방송과 다음날 방송에서는 박소현 아나운서를 응원하는 대선배인 DJ 이금희 아나운서와 42기 동기인 이재성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인터뷰도 진행된다. 방송을 함께 한 경험이 있는 이금희 아나운서가 후배에게 전하는 따뜻한 격려와, 동기이기에 더 말이 필요 없는 이재성 아나운서의 열띤 응원도 들어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이 박소현 아나운서를 응원하며 선곡한 응원 음악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