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가을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남성복 컬렉션에서는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다양한 레이어드 방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러 가지 패브릭과 컬러의 조합, 정교한 디테일과 커팅의 활용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남성복의 영원한 클래식인 네이비, 블랙, 그레이, 카멜을 기본으로 와인색이나 톤다운된 오렌지, 부드러운 그린을 가미하거나 CH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더해지기도 한다. 여기에 진부하지 않은 실루엣으로 캐롤리나 헤레라의 브랜드 특유의 참신함을 강조한다. 트위드, 울, 캐시미어, 레더의 사용으로 텍스처는 더욱 풍부해지고 디테일은 한결 선명하게 드러나는 효과를 더한다.

테일러드 수트에 활동적인 아이템을 함께 연출하는 방식은 캐롤리나 헤레라가 제안하는 스마트 스타일링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스웨이드 소재의 위크엔드백이나 레더 브리프케이스까지 더해지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무랄 데 없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2014 FW 남성복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세계 125개의 전문매장과 219개의 편집형 매장 등을 보유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2004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제프리 빈 공로상(Geoffrey Be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정형근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