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TOMS Co-Lab 컬렉션 공개 제공 엠퍼블릭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콜라보레이션 및 나눔 정신을 통해, & Other Stories는 매직 버스의 여성 장학 기금을 후원함으로써 인도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어 클래스를 지원한다.

One for One®을 실천하는 TOMS는 고객이 새 슈즈를 구입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한 어린이를 도와주고 있다.

이 컬렉션은 포토그래퍼이자 talesofendearment.com의 설립자인 나탈리 주스(Natalie Joos)의 카메라 렌즈를 통해, 그녀의 오랜 친구이자 모델인 에린 와슨의 화보 속 이야기로 생명력을 얻었다. 두 사람은 TOMS와 에린 와슨의 고향이기도 한 베니스에서 하루 동안 작업을 하며 코-랩 컬렉션의 정수를 카메라에 담았다.

코-랩 컬렉션은 TOMS의 네 가지 클랙식 슈즈를 & Other Stories 의 컬러와 프린트로 변형시킨 것이 특징이다. TOMS의 시작과 함께한 슬립-온 스타일의 클래식 알파르가타 (the Classic TOMS alpargata), TOMS의 시그니처 여름 샌들인 렉시(the Lexie), 미니멀한 구조에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한 디컨스트럭티드 알파르가타(the Deconstructed Alpargata), 모카신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스업 부티 디자인을 더한 팔머라 추카(the Palmera Chukka) 등을 선보인다.

슈즈 스타일에 사용된 소재와 색감은 레디-투-웨어에도 고스란히 반영됐다. 다양한 길이의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활용도가 높은 기모노 로브, 베스트와 재킷이 주요 피스를 구성하며, 모든 아이템은 몽상가와 행동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이번 코-랩 컬렉션은 2017년 4월 11일부터 TOMS와 & Other Stories 의 일부 매장(압구정점 , 스타필드 하남점)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