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스마트 디바이스 쇼로 명칭변경

[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 국내 유일의 IT액세서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가 스마트 디바이스 쇼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시품목을 확대한다.

사진제공 - KITAS 2017 커뮤니케이션팀

모바일, PC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주변기기들이 성장함에 따라, 기존에 사용했던 "IT액세서리 주변기기"라는 명칭이 더 이상 관련된 제품들을 표현할 수 없게 되었다. "스마트 디바이스(Smart Device)"라는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KITAS 전시회의 전시품목들을 더 잘 포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였다. 반면 KITAS/키타스약칭은 전시회 브랜드로서 계속 사용된다.

스마트 디바이스 쇼의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모바일액세서리 / 컴퓨터주변기기 /웨어러블디바이스 /스마트모빌리티 / 퍼스널오디오 /스마트센서 /드론 /스마트헬스케어디바이스 / VR디바이스 /인공지능디바이스 /스마트카디바이스 /IoT(사물인터넷)디바이스 / 3D프린팅 /Elecxtronic Gadgets 의 구성으로 전시 영역이 확대된다.

‘제7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7’ (이하 KITAS 2017/키타스 2017)이 ‘FUTURE UNLIMITED’ 라는 주제로 오는 8월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1층 B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ITAS 2017의 출품을 원하는 기업들은 4월 28일까지 참가신청 시 참가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