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맞이 특별이벤트 커피콘서트 초이스 9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단 4일간의 무대!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마티네 프로그램인 ‘커피콘서트’가 10년차를 맞이하여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평일 낮시간대에 진행되는 마티네 공연의 특성상 직장에 매인 일반관객의 접근성이 어려웠던 점을 감안하여 이번에는 저녁시간대에 단 4일간의 뜻깊은 무대가 마련된다.

지난 9년간 커피콘서트 공연둥지로 사용되었던 소공연장이 23년 만에 말끔하게 새단장(리모델링)을 하고 난 후 첫 문을 여는 공연이 바로 10년차 맞이 특별이벤트로 실시되는 ‘커피콘서트 초이스(이후 ‘커콘초이스’)’이다. 오는 2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평일은 저녁 7시 30분, 토요일은 오후 5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앙상블 시나위 -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이번 ‘커콘초이스’는 기존 커피콘서트 마니아는 물론 직장인 관객들에게도 커피콘서트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그래서 저렴한 관람료는 물론 관객들을 위한 커피제공서비스 등 진행방식이 기존 커피콘서트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다만 프로그래밍은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였다. 그간 9년간 커피콘서트 무대를 다녀간 93개팀의 아티스트 중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을 뿐 아니라 다시금 무대에 모시고 싶은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음악장르별로 엄선․기획되었다.

총 4일간 국악, 재즈, 대중, 클래식 총 4개의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국악에는 우리음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전통국악창작그룹-앙상블 시나위’가 첫무대를 장식하고, 둘째 날에는 "재즈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밴드"라 불리며 한국 대표 재즈 밴드로 발돋움한 ‘프렐류드’가 무대를 이끈다. 셋째 날에는 블루스보다 더 블루지한 싱어송라이터 ‘강허달림’이 마지막 날에는 금빛의 수려한 외양, 우아한 음색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하프연주를 선사할 ‘곽정과 하피데이앙상블’이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허달림 -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가족을 비롯하여 연인, 친구, 직장동료들과 함께 공연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커피콘서트 초이스’를 강력 추천한다. 티켓예매는(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엔티켓,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공연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안내 포스터

커피콘서트 초이스
공연일정 : 2017년 2. 22(수)~25(토) 평일 19:30, 토요일 17시
프로그램 :  - 2017. 2. 22(수) : 앙상블 시나위, ‘국악, 옷을 갈아입다’
  - 2017. 2. 23(목) : Fall in Jazz with 프렐류드
 - 2017. 2. 24(금) : 블루스보다 더 블루지한 싱어송 라이터,

강허달림
    - 2017. 2. 25(토) : 곽정과 하피데이앙상블이 선사하는

여유로운 하루
공연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예  매 :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상설예매처 인터파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