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MBC ‘무한도전’에서는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나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준하는 방송연예대상 뒤풀이 자리에서 “대상은 어떻게 해야 탈 수 있냐?”는 질문을 했고, 이 질문 한 마디로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우선 ‘예능총회’에서 2016 예능 전망을 예언해 적중했던 이경규를 만나 대상 수상에 대한 조언을 들었다. 또한 데뷔 17년 만에 연예대상을 수상한 김종민을 만나 그가 평소 예능 활동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팁을 전수 받았다.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한편, 제작진과 네티즌이 추천한 15개의 아이템 중 ‘무한도전’ 신년 아이템을 선정했다. 1년에 딱 15분만 낚시 시간이 주어지는 ‘아프리카 부족과 함께 메기 낚시하기’와 섬을 떠날 때 부족 사람들이 다함께 모여 우는 ‘솔로몬제도 아누타 섬’에서 생존하기, 그리고 ‘세계 터프가이 대회 출전하기’, ‘남자버전 프로듀스101 참가’ 등 15개의 추천 아이템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이 외에도, 할리우드가 인정한 배우 배두나를 만나 직접 아이템 관련 노하우를 구했는데, 과연 배두나가 도움 준 신년 아이템의 정체는 무엇일지.

‘무한도전’의 2017년 새로운 아이템이 공개되는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는 오늘(7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