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이 G마켓과 함께 인천-LA 직항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싱가포르항공이 G마켓과 함께 인천~LA 직항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G마켓을 통해 싱가포르항공 인천~LA 직항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싱가포르항공 인천~LA 항공권을 첫 구매하는 고객들은 항공권 10%(최대 10만원 상당) 할인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항공권 할인 혜택은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31일까지 LA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항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할인 쿠폰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해 LA를 재방문 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예약 고객에게는 ‘실버크리스 라운지’ 이용권도 제공한다.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싱가포르항공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운지로 무선 인터넷, 호텔급 뷔페 요리, 샤워 시설 등 다양한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지 이용권은 2월 5일부터 6월 30일 기간 내 LA로 출발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국내 취항 외항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인천~로스앤젤레스 직항 노선을 개설해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은 이른 오전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고 늦은 오후 인천으로 출발하기 때문에 알차고 여유로운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운항하는 인천~LA 직항 노선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유로운 좌석 공간, ‘북더쿡’ 기내식 사전 주문 서비스, 우선 체크인 및 수화물 핸들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