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은 서울시립교향악단(대표이사 최흥식, 이하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2017 신년음악회를 1월 4일(수) 19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올린다.

서울시향과 세종이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1.4(수) 안토니 비트 지휘, 백건우 협연!

본 공연은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6년 한 해를 떠나보내고 2017년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시민들에게 음악을 통한 감동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특별히 강렬한 리듬이 매력적인 도브르진스키의 <몽바>서곡, 샤브리에의 <스페인 광시곡>, 파야의 <불의 춤>, <삼각모자 모음곡> 등 화려하고도 역동적인 색채의 작품들로 무대를 채우며 관객들에게 화려한 신년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시향과 세종이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1.4(수) 안토니 비트 지휘, 백건우 협연!

또한 피아니스트 백건우의 협연으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선사하며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깊이있는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 주최하는 공연으로, 지난 2012년의 공동주최 공연 <2012신년음악회> 이후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5년 만에 재추진되었다.

세계적인 지휘계의 거장 안토니 비트와 이 시대의 가장 중요한 피아니스트로 손꼽히는 피아니스트 백건우, 최고의 오케스트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완성도 높은 연주를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