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일 첫 정규 앨범'엔젤스 노크'로 컴백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올 2016년은 AOA에게 고난의 연속이였다.

2015년 '심쿵해'로 차트 롱런에 성공하며 단숨에 '음원퀸'으로 떠오르며 대세 걸그룹으로 부상한 AOA 였지만 

올 5월 AOA의 네 번째 미니 앨범 "Good Luck" 발매를 앞두고 벌어진 역사의식 논란으로 야심차게 계획한 컴백에 차질이 생겼고 이후 KBS '뮤직뱅크' 에서 점수집계 오류로 본의 아니게 신성 '트와이스'와의 마찰까지 있었다.

그런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새로운 각오를 가지고 2017년 '정유년' 새해에 돌아온다.

2017년 1월2일 그녀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ANGEL'S KNOCK)'을 들고 컴백하는 것이다. 

일차로 첫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의 프로모션 포스터를 21일 정오에 공개했다.

두 가지 색으로 나누어진 포스터 안에는 오는 26일부터 내 년 1월 2일 컴백하는 날까지 순차적인 일정이 적혀있다. 일정을 살펴보면 '어나더 미(ANOTHER ME)' , '시크릿 룸(SECRET ROOM)' , '매직 오브 엄브렐러(MAGIC OF UMBRELLA)' 등 신비로움을 강조하는 듯한 암호화 된 어구를 사용해 팬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AOA VS AOA #1' 'AOA VS AOA #2' 는 자신들과 자신들의 대결을 암시하는 듯한 자신을 뛰어 넘어야 하는 필연의 숙명인 듯한 느낌으로 팬들에게 그녀들의 컴백을 어필하고 있다.

AOA의 이번 앨범은 2012년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 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 4년간 갈고 닦은 AOA의 모든 음악적 역량을 담아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또한 다수의 신곡은 물론 팬클럽  ELVIS만을 위한 팬송도 수록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OA의 정규 티저 사이트는 오는 26일 0시에 오픈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