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12월 1일 브라이언데이비드 (Bryan & David I.n.c) 에서 전개하는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Desquare2 eyeqwar)가 2016년 12월 1일, 청담동 ‘스튜디오 J’ 에서 파티를 진행했다.

미스에이-페이, 홍종현, 손담비, 비비안, 성훈, 원더걸스 선미

파티에는 디스퀘어드2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딘앤댄 (Dean & Dan Caten)을

비롯, 국내 셀러브리티 선미, 홍종현, 손담비, 성훈, 페이, 비비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배우 성훈은 디제이 로이(DJ Roi) 라는 닉네임으로 변신하여 디제잉를 맡으며 파티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모델with dean&dan. 사진 제공: 브라이언데이비드

또한 세계적인 댄스 퍼모먼스 그룹 아야밤비 (AyaBambi)의 스페셜한 공연과 라이팅룸 에서 펼쳐진 모델들의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퍼포먼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파티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의 의류와 함께 선보인 2017 디스퀘어드2 선글라스 뉴 컬렉션은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셀럽 외에도 파티에 참석한 패션피플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 딘앤댄(Dean & Dan Caten)은 “아직도 파티 당일의 흥분을 잊지 못하고 있다. 어젯밤은 정말 멋졌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서울은 에너제틱 하고 아름다운 도시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