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디아이피(DIP)와 인터비디 소속사 공연팀이 펼치는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는 최근 고양 원마운트 인근 분수 무대 광장의 이동식 무대차량으로 펼쳐진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 13개 팀의 쇼케이스 무대'에서 소속사 인터비디 식구들인 'DO.직구', '인스타(Instar)', '나루앤머루'와 함께 파이널 무대를 보여주면서 존재감을 보여 주었다.

디아이피는 'SBS MTV 더 쇼'로 데뷔 후 오늘 11월 15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는 '페이스북, 아프리카, 유튜브'등의 온라인 생방을 활용 힐링 음식을 소개하는 맛집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을 하며, 17일 수능날은 ‘수능 힐링콘서트 in 강남역’ 타이틀로 '강남역 첫 공개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통해 수험생과 지친 학생들,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고양 신한류 페스티벌 무대에서의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인터비디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수도권의 먹자골목으로 새롭게 부각되는 망원역 2번 출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방송은 팬미팅을 겸한 먹방과 함께 다양한 그들의 입담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가질 것이다."라고 오늘 방송에 대해서 피력을 했다.

오늘 15일 화요일 9시 30분부터 신인 보이그룹 디아이피(D.I.P, Diplomat / 리더 형성, 승호, 수민, 지호, 유본, 유형)가 중심이 되어 '힐링 음식을 소개하는 맛집 온라인 라이브 방송'은 '망원 한우 황소곱창 구이전문점'에서 진행이 된다.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17일 수능날 펼치는 ‘수능 힐링콘서트 in 강남역’ 홍보포스터

또한 보이그룹 디아이피는 19일 토요일 성북구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딜라이브 서울 경기 케이블 TV 스페셜'로 방송되는 성북구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을 비롯해서 방송에만 활동을 집중하는 게 아니라 17일 수능날은 ‘수능 힐링콘서트 in 강남역’을 비롯해서 11월 21일 대구 경북여고, 11월 30일 경주 고 3 청소년 축제, 12월 1일 사대부고, 12월의 과천 청소년 축제를 비롯해서 전국의 청소년 축제에도 찾아가는 무대를 가진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