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음악으로 깊어가는 가을 간직하고 싶은 사랑을 느껴 보세요!

[서울=아트코리아방송] = 고양시 대표 문화예술단체 고양시립합창단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오는 10일 저녁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가을, 사랑’을 주제로 제5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고양시립합창단, 제50회 정기연주회 ‘가을, 사랑’ 개최


◆ 세계에서 인정받은 고양시립합창단의 기량
고양시립합창단은 지난 8월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유럽 초청 연주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세계무대에 선보였다. 클래식의 본고장인 독일과 프랑스에서 수준 높은 정통 클래식 음악을 연주해 현지인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고 돌아온 고양시립합창단은 세계에서 인정받은 실력을 국내에서 정기연주회를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악의 연주
이번 정기연주회는 가을을 느끼고 사랑을 노래하는 서정적인 곡들로 구성되어 1부에서는 드뷔시, 포레의 프랑스 곡과 그리그의 ‘다섯 개의 사랑의 노래’를 연주하고 2부에서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한국 작곡가의 곡과 브람스 ‘사랑의 노래’를 연주한다.

2003년 11월 창단된 고양시립합창단은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신한류 고양형 거리음악회, 동 지역축제 축하공연 등 연 70여회의 크고 작은 공연을 통해 합창음악 뿐만 아니라 뮤지컬, 대중가요 등 시민들에게 친숙한 레퍼토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합창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짙어가는 가을에 아름다운 사랑과 낭만, 그리움을 합창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전석 5천원이며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문화재단 또는 고양시립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