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11월 5일 개막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11월 5일 개막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6.11.01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시대 풍미했던 모던보이, 백석의 시가 뮤지컬로 탄생

[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석의 시와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창작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가 11월 5일부터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본 공연은 백석의 시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에서 모티브를 얻어, 우란문화재단 개발프로그램(시야플랫폼, 시야스튜디오)을 통해 개발 된 공연으로, 2월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관객과 평단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모던보이이자 해방 전 가장 주목받던 시인 ‘백석’과 한 때 뜨겁게 사랑했던 한 시인을 못 잊어, 평생 헤어지던 순간을 반복하며 그리워했던 기생 ‘자야’의 시와 사랑 이야기를 담담한 목소리와 음악으로 전개해 나간다.백석의 시를 노래 가사에 담아, 아름다운 선율과 감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당시 모든 시인의 선망의 대상이였던 ‘백석’역에는 강필석, 오종혁, 이상이 배우가 캐스팅 되었으며, 평생을 그와 헤어지던 순간을 반복하며 그리워한 ‘자아’역에 정인지와 최주리 배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기에 작품의 한 축을 이끄는 ‘사내’역에 안재영, 유승현이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가 11월 5일 개막한다 (사진제공: 에이치엠컴퍼니)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는 2016년 11월 5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되며, 1차 티켓오픈은 9월 30일 금요일 오후4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그리고 오늘부터 2주 동안 공연정보 꽁알 사이트에서 무료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