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드리고 카포탈 ROAD FC제공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중국의 스포츠 언론인 ‘스포츠 소후’가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를 찬양했다. 또한 중국 지역예선 참가자인 호드리고 카포랄에 대해서도 조명했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는 라이트급으로 진행된다. 11월 19일 중국 석가장시 하북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4에서 중국 지역 예선을 진행, 토너먼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스포츠 소후는 “ROAD FC 토너먼트 상금은 100만불이다. 고액의 상금은 많은 고수들을 끌어들일 것이 분명하다. 우승자가 되기 위한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하고, 어려운 경쟁이 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중국 지역 예선에 참가하는 파이터들은 총 8명이다. 호드리고 카포랄, 투얼쉰비에커하비티, 위창자오 등 중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파이터들이 출격한다.

스포츠 소후는 “중국 예선의 출전 선수는 총 8명이다. 그 중에 주짓수 블랙벨트의 호드리고 카포랄, 야생 늑대로 불리는 투얼쉰비에커하비티, 위창자오는 중국 팬들이 잘 알고 있는 유명한 파이터들이다”라며 “호드리고 카포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ATOS의 선수다. 호드리고 카포랄은 RUFF 라이트급 최강자라고 표현해도 손색없다. 그는 뛰어난 그라운드 기술과 강력한 펀치로 RUFF 라이트급 챔피언이 되며 100만위안의 상금도 얻었다. 이번에는 ROAD FC의 100만불 상금을 노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11월 19일 중국 석가장시 하북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4를 개최한다.

중국 스포츠언론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