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와 사랑밭이 함께한 나눔걷기 ‘같이가요’… 오인혜, ‘플라워아트’ 특별한 이벤트 펼쳐

배우 오인혜가 MBC-사랑밭 나눔걷기 같이가요 행사에 동참했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배우 오인혜가 장애 아동·청소년 재활 자립 기금마련을 위한 나눔에 앞장섰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린 MBC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한 나눔걷기 ‘같이가요’ 행사에 동참한 것이다. 

서울 MB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나눔 걷기 ‘같이 가요’는 장애 아동·청소년과 가난으로 소외된 이웃과 함께 공감하며 즐거운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해 함께 걸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행사다.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오인혜는 이번 ‘같이가요’ 행사를 위해 스페셜이벤트 코너를 직접 구성하여 준비했다. 

연기 외에 플로리스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오인혜는 ‘플라워아트’라는 타이틀로 압화로 꾸미는 양초LED와 거울 만들기 등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나눔 바자회에도 적극 참여해 더 많은 참가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오인혜는 “나의 재능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쓸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든 적극 참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나눔 걷기 행사 외에 아프리카 나눔 체험, VR 체험, 미라클 콘서트, 나눔 바자회 등 다양한 나눔에 관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즐기고, 공감하고, 나누는 행사들이 진행된 나눔 걷기 ‘같이 가요’의 수익금 전액은 장애 아동·청소년 재활 자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MBC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한 나눔걷기 ‘같이가요’는 MBC 창사55주년 특집 ‘MBC와 좋은 친구들’ 5부작을 통해 11월 30일(수) 저녁 6시에 방송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