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사회공헌 신부대회 ‘The Bride Awards 2016’이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작년 12월에 이어 올해 제 2회를 맞이하는 2016 더브라이드어워즈는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주최/주관하고 파티움하우스(박재홍 대표) 강남과 시티면세점(안혜진 대표)이 공식 후원하는 본 행사는 오는 10월 18일 전야제 파티인 브라이덜 샤워와 본행사인 19일 양일간 K-POP공연, 패션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신데렐라 사회공헌 신부대회’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결혼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는 웨딩문화 장려행사로 젊은 세대의 결혼 기피 현상으로 인한 1인 가구의 증가, 당연히 따라오는 출산율 저하, 그에 따른 생산인구 부족과 사회의 고령화 그리고 전 연령층에 만연한 이혼율 증가 등 대한민국이 현재 직면한 심각한 가족과 가정의 붕괴로 인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건전한 미래 사회 환경으로 변화시키고자 열리는 사회공헌 행사이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총 상금 2억 원에 해당되는 현물을 지급하는 등 결혼에 대한 심적, 물질적 부담감을 덜어주고 결혼 비용을 무상 전액 지원하여 예비신랑/신부에게 축복이 넘치는 자리를 마련해주는데 그 의의가 있다.

‘신데렐라 사회공헌 신부대회’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또한 LBMA STAR Awards를 함께 진행하여 셀레브리티들이 참여하는 연예인 스타 시상식을 통해 공인들의 더 나은 내일의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동참하는 우리 미래 사회를 위한 국가 공헌 행사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는데 본 시상식의 취지가 담겨있다. 수상할 가수들의 공연과 대회 참가자들인 예비 신부들의 한복과 웨딩드레스 패션쇼에 이어 영예의 공식 대회 왕관인 대관식 때 수여될 티아라는 이태리 패션스쿨 모다랩 에서 디자인/제작된다. 이런 좋은 의지의 올해 행사는 최고의 전문 파티스트가 꾸미는 아름다운 공간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파티움하우스, 시티면세점, 한스하우징, singsingbuy(씽씽바이), SINKI(신키), 텐 미디어, 중국화인TV, 홍콩 프리미엄 코스메틱, ASANA(아사나)가 사회공헌 행사관련 메인후원사로 동참하여 훈훈한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