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에서는 오는 7월 30일(수) 7월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의 여섯 번째 공연을 선보인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되는 는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연주와 해설이 함께 하는 실내악 무대로 꾸며진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가격(전석 특별할인가 1만원)을 통해 문화가 있는 삶을 지향하고 문화예술의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달 는 ‘페스티벌 Festival’이라는 부제 아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아티스트 라운지 역대 최다 출연진이 출연하여 피아노, 호른, 타악기 등 다양한 악기들의 음색으로 동물의 모습을 묘사하는 생상스의 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무대는 실력 있는 차세대 클래식 연주자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호르니스트 김홍박, 피아니스트 김규연과 이미연, 바이올리니스트 이문경과 박지영, 비올리스트 이한나, 첼리스트 이정란, 더블베이시스트 서옥이, 플루티스트 김지혜, 클라리네티스트 홍창준, 타악기 연주자 김은혜 등 다수의 연주자들이 나와 실내악의 매력을 전해줄 예정이다.

공연은 휴식시간 없이 약 60분 동안 진행되며, 슈베르트의 즉흥곡과 슈만 호른과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 생상스의 가 연주된다.

음악회명
2014 문화가 있는 날


일 시
2014년 7월 30일(수) 오전 11시


장 소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주 최
예술의전당


입 장 권
전석 특별할인가 1만원


문의 및 예매
예술의전당 SAC Ticket 02) 580-1300 www.sacticket.co.kr


출 연 진
ㆍ호 른 : 김홍박
ㆍ피 아 노 : 김규연, 이미연
ㆍ바이올린 : 이문경, 박지영
ㆍ비 올 라 : 이한나
ㆍ첼 로 : 이정란
ㆍ더블베이스 : 서옥이
ㆍ플 루 트 : 김지혜
ㆍ클라리넷 : 홍창준
ㆍ타 악 기 : 김은혜
ㆍ해 설 : 피아니스트 이미연

프로그램

ㆍ슈베르트 / 즉흥곡 Op.90-3
ㆍ슈만 / 호른과 피아노를 위한 환상곡 Op.73
ㆍ생상스 /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