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 12[페더급 타이틀매치] 이민구 vs. 최승우

[서울= 아트코리아방송]=  국내 거물 헤비메탈 밴드 나티(Naty), 퓨어(Pure)가 'TFC 12' 메인이벤터들의 등장 음악을 연주한다. 나티는 챔피언 이민구(26, 코리안탑팀/㈜성안세이브)를, 퓨어는 도전자 최승우(23, MOB)를 맡는다. 메스그램((Messgram)은 대회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메탈장르에서 내로라하는 나티·퓨어·메스그램은 록 공연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밴드로, 화려하고 강한 메탈 장르의 신세계를 격투팬들에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국 스래시 메탈계의 자존심인 4인조 밴드 나티는 올해 결성 3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미발매 음반을 선보였다. 2012년 중국에 진출한 나티는 최고의 밴드만이 공연할 수 있다는 '부다페스트 듀레르케르트 스테이지'에 한국 밴드 최초로 오르는 등 해외활동 또한 활발히 하고 있다.

4인조의 퓨어는 1980년대와 1990년대의 '메탈키드'들이 함께 모인 밴드로 지난 6월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록과 헤비메탈의 경계를 오가며 크로스어보를 지향하고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가사에는 사회적인 이슈, 현실적인 주제를 다룬 여러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감성헤비니스 밴드 메스그램은 5인조로 구성, 최고의 사운드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갖고 2011년 결성한 밴드로 감성적 하드코어라는 새로운 사운드를 추구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밴드 콘테스트 '야마하 아시안 비트 2013'에서 코리아 파이널 3위를 차지했다.

헤비메탈 밴드의 연주를 볼 수 있는 'TFC 12'는 오는 11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국내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 일본 디지털 방송 전문 채널 아베마TV(AbemaTV)에서 생중계되며,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티켓 링크와 쿠팡에서 VIP석, S석, A석을 예매할 수 있다.

TFC는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 UFC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 타이틀전은 5분 5라운드로 진행된다. 팔꿈치 공격이 허용되며, 방송경기인 메인카드와 비방송경기인 언더카드(오후 4시 시작)로 분리된다.

■ TFC 12- 이민구 vs. 최승우

2016년 9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오후 5시 50분 SPOTV+, 네이버스포츠 생중계)

-메인카드-

[페더급 타이틀매치] 이민구 vs. 최승우

[헤비급매치] 로케 마르티네즈 vs. 이상수

[라이트급매치] 홍성찬 vs. 사토 타케노리

[페더급매치] 임병희 vs. 김성현

[페더급매치] 윤태승 vs. 길영복

[플라이급매치] 이시이 타케히로 vs. 이민주

[페더급매치] 정한국 vs. 홍준영

-언더카드-

[밴텀급매치] 황영진 vs. 권세윤

[-95kg 계약체중매치] 이현수 vs. 최재현

[밴텀급매치] 박상현 vs. 박현우

[라이트급매치] 이경환 vs. 이무현

[라이트급매치] 손찬희 vs. 방재혁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