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여성 파이터 임소희의 MMA 도전기
ROAD FC 여성 파이터 임소희의 MMA 도전기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6.07.2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아트코리아방송]= ‘우슈 공주’ 임소희(19, TEAM J/NAMWONJUNGMUMUN)의 종합격투기 도전기를 담은 KBS2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입 리얼 도전기 루키>가 20일 밤 8시 55분 첫 방송 된다.

임소희는 우슈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3년 동안 국가대표로 활동했으며 제 7, 8회 우슈청소년아시아선수권대회와 제5회 세계청소년우슈선수권대회에서 모두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입식 격투기에서는 19전 14승 5패의 성적을 거두며 두각을 나타낸 임소희는 지난 4월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XIAOMI ROAD FC 030을 통해 종합격투기에 데뷔했다.
 
데뷔전 당시 ‘중국 산타 여제’ 얜 시아오난과의 경기에서 경기 초반부터 강한 타격을 퍼붓는 얜 시아오난에 물러서지 않으며 맞서 싸우며 분패했다.
 
<신입 리얼 도전기 루키>는 미생에서 완생을 꿈꾸는 사회의 모든 ‘신입’들의 사회 적응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임소희가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치르는 과정 또한 고스란히 만날 수 있다. 
 
한편 임소희가 소속되어 있는 ROAD FC (로드FC)는 오는 9월 10일 중국 허페이올림픽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3을 개최하며 메인 이벤트에는 아오르꺼러와 명현만이 격돌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네 번째 중국 대회로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