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오는 26일 일요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스피드트랙에서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이하 KSRC) 1전이 개최된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국내 최대 스쿠터 레이스인 KSRC는 250cc 매뉴얼 바이크 VJF250전, 125cc 스쿠터 FC125전, 110cc Citi-ACE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전에 예선 경기, 오후에 결승 경기가 진행된다. 

FC125는 올해 신규로 투입한 차량으로 대림자동차에서 야심차게 발매하였다. “4our concept” 을 의미하는 FC125는 “날렵한 디자인, 역동적 퍼포먼스, 실용적 공간,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 정통 유틸리티 스쿠터이다.

FC125 레이스 차량으로 대림자동차의 기술력과 성능을 보다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이 날은 KSRC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볼거리로는 개막식, 매직쇼, 대림 신차 전시, FC125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가족장기자랑 등이 있으며, 체험거리로는 누구나 타볼 수 있는 ATV 무료 체험, 유치원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거북이레이스 등이 있으며, 참가 및 입상 시 상품도 받을 수 있어 더욱 더 흥미가 있다.

경품 추첨은 행사 당일 14시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신차 FC125 1대, 갤럭시탭 2대가 경품으로 걸려 있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시원한 부채, 점심으로 피자 또는 햄버거 또는 치킨,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림자동차 구매 고객이 직접 차를 가지고 오면 차량 일반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비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