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KFSO (대한격투스포츠협회)와 ROAD FC (로드FC)가 ‘제 2회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6월 11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린다.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는 일반인들이 기량을 겨루는 순수 아마추어 대회다. 종합격투기의 생활체육화를 목적으로 시작됐으며 지난 3월 5일, 제 1회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당시 어린 아이부터 성인, 외국인까지 수백여 명이 참가해 종합격투기의 밝은 미래를 보여줬다. ROAD FC 정문홍 대표와 박상민 부대표를 비롯해 김보성, 윤형빈, 최홍만, ROAD FC 챔피언들이 시상자로 나서 화합과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시상자들과 함께 포토타임도 가지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대회가 열린 장충체육관 앞에서는 사랑 나눔 헌혈행사를 열어 사회 환원과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열리는 제 2회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도 마찬가지다. ROAD FC 정문홍 대표와 박상민 부대표를 비롯해 김보성, 윤형빈, ROAD FC 챔피언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대회에 앞서 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현재 제 2회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는 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접수 마감은 2016년 6월 8일 수요일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