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쿠와바라 키요시와 다시 붙고 싶다”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이 무너졌다.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31 코메인 이벤트에서 쿠와바라 키요시에게 1라운드 18초 만에 KO 패했다.

당초 권아솔의 상대는 이둘희였다. 그러나 이둘희가 무릎 부상을 당하면서 대체 선수로 쿠와바라 키요시가 출전했다. 권아솔은 1년 전 라이트급 챔피언 1차 방어전에서와 같이 케이지에 머리를 박으며 정신무장을 했지만, 체급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

경기 후 권아솔은 “후두부를 맞았다. 정신이 없다. 어지러운 상태다. 경기가 기억나지 않아 다시 봐야할 것 같다. 다시 붙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와바라 키요시는 “권아솔과 재대결 절대 수락하지 않겠다”

쿠와바라 키요시(34, TEAM SAMURAI)가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30, APGUJEONG GYM)과의 재대결을 거부했다. 이로써 권아솔의 리벤지 매치는 혼자만의 희망사항이 됐다.

지난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31 코메인 이벤트에서 쿠와바라 키요시가 권아솔을 꺾었다. 1라운드에 상대를 KO 시키겠다던 권아솔은 오히려 자신이 18초 만에 KO로 패했다. 후두부를 가격 당했다며 권아솔이 심판에게 항의했지만, 경기결과는 바뀌지 않았다.

경기 후 두 파이터들의 표정은 상반됐다. 짜릿한 승리에 행복한 쿠와바라 키요시와 달리 권아솔은 허탈한 모습이었다. 케이지를 빠져나간 뒤 권아솔은 백스테이지에서 “다시 경기하고 싶다”라고 리벤지 매치를 희망했다.

그러나 쿠와바라 키요시가 권아솔의 제안을 거부했다. 쿠와바라 키요시는 “절대 리벤지 매치를 수락하지 않을 거다. 이번 경기는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이다. 그리고 추억이다. 이 경기의 승리를 기억하고, 평생 간직할 거다. 권아솔과 절대 다시 싸우지 않을 것이다”라며 에이전트를 통해 자신의 의사를 전해왔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