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에서는 4월 30일 아뜰리에 강남캠퍼스에서 2016년 하반기에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되는 제1회 국가자격 미용사(메이크업)필, 실기 시험을 대비하여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소속 메이크업 관련 교,강사들이 효율적으로 자격증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소속 ‘유진(Eugene)’ 메이크업 수석 아티스트와 신지훈 대표(부평 아뜰리에), 조성준 대표(영등포 아뜰리에)등 메이크업과 분장 등 각 분야에 대표하는 분들을 모시고 전국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교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표한 실기시험기준에서 적합하지 않은 부분과 명확하게 정리되지 않은 부분들을 정리하여 교육되었다.

실기시험과제 패턴 시연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은 프랑스 아뜰리에 메이크업 제품으로 뛰어난 발색과 색조로 2016년 제1회 메이크업 국가시험을 대비하는데 최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았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타공인 뷰티 메이크업의 명품을 입증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에서는 제1회 메이크업 자격시험을 치르기 이전에 수험생들이 헛갈릴 수 있는 부분들과 적합하지 않은 기준들을 명확하게 알려주어야 할 필요성이 있음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류 K-뷰티를 이끌어 가는데 필요한 뷰티인 양성 교육부문에 선두 역할을 하는 뷰티아카데미로 거듭나기 위해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대표 유 흥)에서는 앞으로도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으로 교육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