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고양시 일산동구에 있는 동원산부인과가 일산, 파주, 김포 거주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임신을 응원하기 위해 10일(목) ‘2016년 새봄맞이 태교 콘서트(부제: 동원산부인과와 함께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은 1, 2, 3부로 운영되며 르봐이예 인권분만의 대가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박사의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법이 1부에 소개된다. 출산을 앞둔 산모에게 출산법 선택은 고민일 수밖에 없다. 자연출산을 선호하는 요즘 산모들에게 르봐이예 인권분만 정보와 함께 평소 수중분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김상현 박사의 강의는 산모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산모의 태교와 힐링을 위해 ‘제레미 박의 재즈 라운지 쇼’가 실시될 예정이다. 재즈, 올드팝, 라틴, 영화음악 등 모든 장르를 오가며 엔터테이너-크루너 제레미와 그의 게스트들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쇼는 산모와 아기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참가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원산부인과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의 정보 교환과 임신 중 산모의 스트레스 해소, 음악을 통한 태아와의 교감 태교 등 산모를 위한 콘서트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동원산부인과 주관 남양유업(주) 협찬으로 실시되며 참여를 원하는 임산부는 동원산부인과 또는 남양유업(주)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임산부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