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 16일 오후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3년만에 가요계로 컴백하는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의 쇼케이스가 있었다.

2013년 8월 싱글 '포유'이후 3년 만에 컴백하는 브레이브걸스는 7인조로 거듭나는 등 대대적인 팀 변화를 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브레이브걸스는 기존 멤버 유진,혜란에다가 5명의 새 멤버 민영,유정,은지,유나,하윤 을 합류시키면서 팀의 사활을 건 컴백을 했다, 원년 멤버들인 유진,혜란도 새롭게 들어온 5명의 멤버들과 새 출발을 위해 의기투합 했다.

컴백을 앞둔 분위기는 희망적이였다.브레이브걸스는 설 연휴동안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 출연해 잠깐 얼굴만 비췄을 뿐인데도 넘치는 끼와 재능을 알리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주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또한 한층 강화된 팀색깔을 지닌 이들의 컴백곡은 제목 자체가 바로 '변했어'였다.멤버 재정비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 '변했어'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겸 수장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마부스(일렉트로보이즈),JS 등이 함께 만든 합작품으로 차갑게 변해버린 남자친구의 모습에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처음에는 느린 힙합비트로 시작되지만 후렴구에서부터는 업템포 스타일의 마이애미 비트로 변하는 곡으로 여러 가지 색깔을 느낄 수있어 많은 대중들의 귀를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된다.

특히,2016년 패션계의 유행 아이템인 초밀착'에슬레저룩'(에슬래틱+레저룩의 합성어로 활동성이 높은 패션 중 하나이다)을 착용하고 이번 쇼케이스를 진행해 많은 관심이 집중 됐다.

16일 정오에 신곡 '변했어'의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성곡적으로 마친 브레이브걸스는 3년만에 어두운 긴 터널을 나와 그녀들을 기다리는 무대로 복귀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