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공식 석상은 물론 좀처럼 사생활을 드러내지 않는 배우 하정우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espressokr)에 하정우의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한 영상과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것이다. ‘네스프레소’의 국내 첫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하정우는 네스프레소의 ‘WhatElse’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일상의 하정우, 그리고 촬영 현장의 배우 하정우, 작품에 임하는 화가 하정우 등 그의 면면의 일상에서 하정우가 커피를 즐기는 ‘일상 속 최고 순간’이 영상과 사진으로 담겼다.  영상 속에서 하정우는 샤워를 막 마친 후, 화실, 집, 촬영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커피를 음미하며 마주하는 자신의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을 소개했다.

한 손에 카페라테를 들고 ‘둠둠둠~둠둠둠~!’ 콧노래를 부르는 셀프 동영상을 찍거나 샤워를 하고 머리에 물기를 닦아내며 걸어 나오는 그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에 팬들이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하정우의 소식을 기다리던 팬들을 중심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빠르게 SNS 상에서 공유되고 있는데, “’둠둠둠~둠둠둠’ 목소리에 빠져든다” “중독성 있는 영상! 저 커피 나도 마셔보고 싶다!”, “하정우라니 네스프레소 고마워요!” 등 다양한 반응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실제로 하정우 동영상 인기에 지난 1월 중순 하정우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스프레소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한편,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2월에도 공개될 예정인 하정우의 ‘일상 속 최고의 순간’ 동영상을 더욱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