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재섭 기자 = 주문형 반도체·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및 블랙박스 개발, 생산 업체인 세미솔루션이 프리미엄 명품 블랙박스 ‘차눈’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차눈 서포터즈’는 차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hanunstory)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신청 접수받으며, 지원자 중 12명을 선발해 1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인원들은 ‘차눈2-WIFI’, ‘차눈 페가수스’, ‘차눈 에이스’, ‘차눈 노바’ 등 차눈 브랜드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차눈 제품 증정, 매주 우수 리뷰자 포상, 최종 우수 리뷰자 포상 등 많은 혜택을 제공받는다. 

세미솔루션은 이번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실제 사용자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는 기회를 가지고,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해 제품의 개선점을 마련하는 등 명품 블랙박스 차눈의 품질 향상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또한 서포터즈 이벤트를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기수별로 선발해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서포터즈 커뮤니티를 통해 기수별 활동자들의 활발한 온라인 교류는 물론 서포터즈 전원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행사도 기획하는 등 차눈과 서포터즈와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가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세미솔루션은 세미솔루션이 추구하는 고객 친화 정책의 일환으로 이번 ‘차눈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잘 하는 기업, 제품 품질과 사후 관리를 모두 믿을 수 있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솔루션의 프리미엄 명품 블랙박스 브랜드 차눈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amsolution.co.kr)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