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조칠훈 기자 = 서울시평생학습포털은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취업/자격증, 외국어, 가족/건강, 취미/교양, 정보화, 베이비부머 등 470여 개의 다양한 분야의 사이버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 역사, 철학, 교육 등 다양한 인문교양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시민대학과 서울시의 25개 자치구가 운영하는 평생교육 기관의 정보와 프로그램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경제·경영·리더십·창의·트렌드·이슈 등 5~10분 내외로 이루어진 지식충전소 강좌가 있으며, 재능나눔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소통의 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에서는 2015년 우수학습자 선발을 위한 “배움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 회원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배움왕(신청왕, 수료왕, 후기왕)으로 선정되신 학습자께는 소정의 경품을 드리고자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 스스로 학습을 즐기는 평생학습 공간인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의 자세한 이용방법은 홈페이지(http://sll.seoul.go.kr) 또는 학습지원센터(1599-3665)로 문의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