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배우 전소민이 오랜만에 복귀한 일일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소민은 2일 첫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에서 다정하고 씩씩한 한승리로 변신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승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당찬 승리의 모습이 가장 시선을 모았다. 승리는 아버지가 공들여 만든 간장 종가의 가업을 이어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열심히 사는 씩씩하고 야무진 인물이다.

특히 결혼을 약속한 연인 선우(최필립)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를 갖고 그가 돌아오기를 학수고대하며 선우 가족을 자신의 가족처럼 보살피고 행복한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방송 말미 승리가 그토록 기다리던 연인 선우의 배신이 예고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첫 방송부터 승리가 가진 씩씩하고 당찬 성격과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까지 마치 실제 모습인 듯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아침 드라마 속 새로운 활약을 기대케 했다.

그간 '오로라공주' '하녀들' 등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 받은 전소민이 오랜만에 복귀한 일일극 '내일도 승리'를 통해 또 한 번 발전하는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내일도 승리'는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내일도 승리’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