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라쉬반이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을 선보인다.

‘리얼 맨 컬렉션’은 라쉬반의 2015 F/W 제품 ‘뉴히트(NEWHEAT)’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해진 것이 특징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에서부터 스트라이커의 활기차고 강인한 에너지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 등 ‘레알 마드리드 4종 컬렉션’ 및 라쉬반 특유의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라쉬반 4종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최다 우승팀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 축구 명문 클럽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가레스 베일(Gareth Bale)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소속되어 있다. 라쉬반과는 올해 ‘뉴히트’로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었다.

라쉬반 관계자는 “세계적인 축구 명문 클럽 레알 마드리드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맨 컬렉션’을 통해 진정한 스포츠맨의 면모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