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보이그룹 빅스타가 '2015 서울국제뮤직페어'에 참여한다.

빅스타는 오는 10월8일 '2015 서울국제뮤직페어'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빅스타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100회 무대의 활동을 통해 성장한 빅스타의 매력을 모두 담은 공연이 될 것이며, 그 동안 이들의 음악과 공연을 그리워한 국내 팬들의 갈증을 해소뿐만 아니라,대중들과 즐길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찾아 뵐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무대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22일 2015 서울국제뮤직페어 로드쇼에 참석한 빅스타 리더 필독은 "매년 '2015 뮤콘'에 대한 이야기는 들어왔는데 이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가장 가고 싶은 나라는 최근 용감한형제 프로듀서가 미국에 가서 아티스트들과 작업도 했기 때문에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은 미국이고 일본에서는 메이저 데뷔, 중국에는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빨리 가보고 싶다"고 전했다.

'2015 서울국제뮤직페어'쇼케이스 무대는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 빅스타를 비롯해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 알리, 마마무, 이디오테잎, B1A4에 이르기까지 우리나라 대중음악의 각 장르를 이끌고 있는 대표 뮤지션 51개 팀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한편 빅스타는 지난 4일 2년여 만에 신곡 '달빛소나타'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