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그룹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케빈 황광희 임시완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의 신곡 ‘컨티뉴(CONTINUE)’의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제국의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은 16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http://tvcast.naver.com/starempire)을 통해 미리 듣기 영상을 단독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2013년 제국의아이들 첫 단독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으로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 실황과 ‘오랜 시간을 기다렸던 우리의 노래’라는 가사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국의아이들은 18일 정오 ‘컨티뉴(CONTINUE)’를 타이틀곡으로 한 베스트앨범을 발표하고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신곡을 발표한다. 신곡 ‘컨티뉴(CONTINUE)’는 작곡팀 e.one의 곡으로 섬세하면서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웅장한 코러스가 더해져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는 곡이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2010년 1월 발표한 싱글부터 현재까지 약 6년간의 제국의아이들 음악 히스토리를 담은 베스트 앨범으로 제국의아이들의 데뷔 시절 비하인드부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사진들로 앨범을 구성해 팬들에게 소장성 있는 앨범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의 베스트앨범과 신곡 ‘컨티뉴(CONTINUE)’는 오는 1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