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이덕화,”난 일어나자마자 카메라에 설 수 없어~” 귀여운 앙탈애교

이덕화가 “난 제약이 많은 사람이다. 일어나자마자 카메라에 서기전에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앙탈을 부려 화제다.

이덕화가 SBS [아빠를 부탁해]에 새로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이덕화 이지현 부녀가 최근 첫 촬영을 마쳐 그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72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집에서 리얼한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 이덕화는 ‘한국의 제임스딘’이라 불릴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는 달리, 막내딸 이지현 앞에서는 꼼짝도 못할 뿐더러 앙탈을 부리는 ‘딸바보’의 면모를 공개했다.

특히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딸이 선물해 준 커플 운동화를 챙겨 신거나, 딸에게 잔소리를 들어도 실실 웃기만 하는 등 평소 브라운관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게 된 이덕화는 촬영을 위해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에 적응하지 못하고 어색해 했다. 특히 “난 리얼리티 예능에 제약이 많은 사람이다. 이경규, 조재현처럼 일어나자마자 바로 카메라 앞에 설 수 없다.”고 남다른 속사정을 가감없이 드러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이덕화 부녀가 얼마나 리얼한 사생활(?)을 공개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덕화&이지현 부녀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9월 6일 일요일 4시 50분,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