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계 에서는 슈퍼모델 출신 권은진, 탑 모델 양미리내, cf모델 출신 장혜원 등이 손꼽히며 이들의 공통점은 작은 얼굴과 깨끗하고 맑은 피부소유자들이다.

그러나 이들에게도 화장에 의한 피부트러블의 고민이 많다. 그 이유는 패션쇼를 많이 하다 보니 화장품에 의한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며 수면부족에 의한 체형 또한 민감한 사항이다.

패션모델 계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이가 있었으니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반재상 원장이다. 평소 어릴 적부터 모델 일을 시작한 슈퍼모델 출신 권은진“은 오랜 친분으로 피부 관리 및 체형관리를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고 있다.

또한 이들은 평소 바노바기 성형외과 &피부과 의료진과 함께 메디컬화장품을 연구 개발한 기능성 마스크 제품 체험에도 참여하며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다. 5종을 패션쇼가 끝나면 수시로 사용한다는 후문이다.

바노바기 기능성 마스크 5종 특징에 대해 분석해 보았다.

보톡스 마스크: 주름개선과 탄력강화에 뛰어난 효능을 나타내는 펩타이드 성분인 Trans-X™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를 주며, 피부 표면을 완벽하게 밀착, 피부 구석구석까지 영양성분을 침투시켜 빈틈없이 밀착 케어해 강력한 리프팅의 효과를 주는 마스크이다.

콜라겐 마스크: 피부의 탄력에 깊은 영향을 미치는 콜라겐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어 탄력을 유지시켜 주며, 콜라겐과 함께 엘라스틴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주름개선, 리프팅, 보습, 안색정화의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석류추출물과 녹차에 많이 함유된 EGCG 성분이 피부의 항산화를 막아 주는 토털 리페어를 위한 '동안' 마스크이다.

미백마스크: 천연의 복합 화이트닝 성분뿐 아니라 천연 생리 활성 성분을 한층 더 강화,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고유의 투명함으로 되돌려준다. 미백과 탄력에 뛰어난 효과를 주는 태반성분과 알부틴을 비롯한 복합 미백성분은 멜라닌 색소 형성을 억제해 자외선으로부터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색을 피부 고유의 맑은 톤으로 가꿔준다. 3D 형태로 모형이 잡혀 있어 밀착력이 뛰어나 피부에 고르게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주며, 턱밑부분까지 시트가 연결돼 있어 꼼꼼하게 관리하여 주는 스마트한 마스크이다.

수분마스크팩: 냉, 난방 등 외부 건조 요인에 노출되어 손상 받고 있는 피부에 보습을 위한 영양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겉 피부에는 보습 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에서는 수분의 저장고라고 불리우는 히아루론산의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메마르지 않는 풍성한 보습감을 제공하여 준다.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며 턱 부분까지 시트가 연결돼 있어 꼼꼼하게 관리하여 주는 스마트한 마스크이다.

여드름마스크: 여드름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여러 요인들을 다각도로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위치하젤 잎 추출물과 티트리 성분이 모공 수렴 및 진정효과를 준다. 또한 살리실산, 락틱 애씨드 성분이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 주고 피지 분비로 인해 막힐 수 있는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해 트러블을 완화시켜 준다. 카올린 성분이 피지 흡착, 진정에 효과를 주는 마스크로 3D 형태로 모형이 잡혀져 있어 밀착력이 뛰어나 턱 밑 트러블 부위까지 피부에 고르게 영양성분을 공급해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스마트한 마스크이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