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해피 바이러스’ 고우리가 이번에는 ‘블론드 여신’으로 변신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 47회에서는 색다른 느낌의 ‘블론드 여신’으로 변신한 유라(고우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극중 유라는 “썸머 특집으로 이번 주는 모든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모신다. 많이 드시고 이국에 오신 듯한 세련된 썸머 베케이션 보내라.”라며 매장 홍보를 진행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긴 블론드 가발을 쓰고 자신의 매장에서 손님맞이를 하고 있다. 유라뿐만이 아니라 동구(강태오), 삼식(조형기), 양순(송옥숙), 은솔(이혜인)과 영구(최로운)까지도 노란 가발을 쓰고 즐겁게 일하고 있는 모습을 선보인다. 하지만 갑작스레 방문한 낯선 이들로 분위기가 차갑게 경직되는데 유라를 딱딱하게 굳게 만든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본 장면은 블론드 여신으로 변신한 고우리의 모습이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부모로부터 시작된 유라의 내적갈등과 동구-형철의 갈등구조로 이어져 쫀득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해피 바이러스 전파자 고우리와 ‘여왕의 꽃’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둔 ‘여왕의 꽃’은 재준의 출생의 비밀을 도신(조한철)이 우연히 듣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