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꽃보다 할배들의 대표 패션아이콘 이면서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옴므파탈의 매력을 지닌 지아니 폰타나“가 패션스쿨 모다랩을 방문했다.

그는 글로벌 패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분야 천재적인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온라인 매거진 <더 스타일 버프(The Style Buff)>의 편집장이며 현재 이태리 밀라노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 (Milan Style Academy) 총장이기도하다.

이번에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Milan Style Academy)와 계약을 맺은 기념과 교육관련 실질적인 상호협력을 위해 총장이 직접 방문한 것이며 이에 새로워진 이태리 스타일과 비전을 담은 디자인 교육을 국내와 이태리서 함께 펼쳐나갈 것을 토론했다.
 

더 스타일 버프,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 그리고 지아니 폰타나 자신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더 스타일 버프의 편집장이면서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의 총장으로 스타일 버프는 패션 분야의 전반적인 트렌드와 컨설팅 그리고 이름 그대로 스타일을 제시하고 알리는 패션과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스타일 버프 (스타일 애호가, 스타일 광) 는 이제 저의 별명이 되었고 이는 25년간 패션계에서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해온 덕분이기도 합니다.

패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활동하는 가운데 작년 이태리 밀라노에 위치한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의 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이태리 문화와 예술을 전파하는 1923년도에 설립된 데 아미치스 그룹의 재단 이사장을 거쳐 그룹에 소속되어 운영되는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는 후학을 길러내고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 디자인으로 그 꽃을 피우게 된 것입니다.

왜 많은 패션피플들이 총장님을 패션 아이콘이라 부르는지 아십니까?

패션은 단지 옷입고 스타일은 자신 안에서 나와야 합니다.

자연스러움이 가장 좋은 것으로 이것은 저의 패션철학입니다.

아마 저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사람들이 좋아하는가 봅니다.

이번 모다랩과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의 계약에 대해 어떤 기대를 예상할 수 있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올해 3월, 모다랩과 밀란 스타일 아카데미는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패션과 섬유 디자인 그리고 패션과 액세서리 디자인과로 운영되는 이태리 본교와의 총 2년과정의 2학년 자동 편입을 모다랩의 액세서리 디자인과와 함께 진행하게 된다. 새로워진 이태리 스타일과 비전을 담은 디자인 교육을 국내와 이태리서 함께 펼쳐나갈 것을 기대해 보며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