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이종현♡공승연 결혼식, ‘여름 휴가비’ 건 게임, 불꽃 쟁탈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부부와 결혼식 하객들이 ‘여름 휴가비’를 건 게임에서 불꽃 튀는 경쟁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막춤이 난무했던 수상한 결혼식에서 ‘커플 림보’를 하게 된 꽁이부부와 하객들! 결혼식 입장 때, 함께 춤을 췄던 파트너가 게임 파트너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씨엔블루 정용화는 파트너인 개그우먼 이국주 앞에서 웃픈 표정으로 땅 밑만 응시했고 이를 지켜보는 이국주는 급 정용화를 달래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게임이 시작되고... 의외의 실력으로 다크호스 커플로 급부상하게 된 성규♡세영과 ‘티격태격’ 브로맨스 호흡을 자랑한 씨엔블루 민혁♡정신! 꽁이부부 역시 결혼식 주인공답게 종현은 승연을 번쩍 들어 안고 가뿐하게 림보를 통과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모두가 주목한 커플, 씨엔블루 용화♡국주는 무사히 림보를 통과했을지?

‘림보게임’에 이어 업그레이드 된 여름 휴가비를 걸고 ‘지압판 2인3각 레이스 게임’을 하는데... 곡소리가 절로 나는(?) 지압판 위에서 인정사정 볼 것 없는 게임을 벌인 꽁이 부부와 하객들! ‘여름 휴가비’는 어떤 커플에게 돌아갔을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공승연, 이종현에게 “뽀뽀해줘” 수줍게 소원말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이 한여름 밤의 달콤한 블루스를 춘다.

시끌벅적했던 결혼식 파티를 끝내고... 드디어 둘 만의 시간! 애프터 파티 드레스로 갈아입은 승연을 보고 종현은 꿀 멘트폭격을 아낌없이 날린다.

지난 번, 야구장에서 승연이 얻었던 뽀뽀 소원권 이야기에 자신의 볼을 내밀며 종현을 도발하는 승연! 와인을 벌컥 벌컥 마시며 던진 종현의 한마디에 승연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빵 터지고 만다. 종현이 뽀뽀를 준비하며 내뱉은 한마디는 과연 무엇일지?

외국 드라마처럼 결혼식을 끝내고 ‘퍼스트 댄스’를 춰보기로 한 두 사람!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블루스에 푹 빠지는데... 한여름 밤의 꿀처럼 달달했던 종현♡승연의 춤추는 모습은 어땠을지?

춤을 추다말고 승연은 종현의 돌발행동에 놀란 토끼 눈으로 종현을 쳐다보는데... 블루스를 추던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이종현♡공승연의 모습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오민석♥강예원, 뽀뽀와 키스의 차이에 대해 논하다?!
오민석, “예원과의 키스 상상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강예원 커플이 뽀뽀와 키스에 대한 서로 다른 의견을 보이며 ‘키스론’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강예원은 연인 사이의 로맨틱한 키스가 어색하다고 하자 이에 오민석이 가볍게 입술로만 키스를 하면 되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예원은 “그건 뽀뽀지 키스가 아니다!”고 이야기했고 이에 오민석이 “그건 취향의 차이!” 라고 반박하면서 갑자기 뽀뽀와 키스의 차이에 대한 설전이 벌어졌는데...

오민석은 강예원의 의견을 반박하며 “키스는 입술을 야무지게 움직이는 것!”이라고 설명했고, 이에 강예원이 직접 “이렇게??” 라고 물으며 입술을 동그랗게 모아 ‘야무진 입술’에 대한 시늉을 보이며 민석을 도발하는데... 

한편, 이와 같은 설전(?) 끝에 오민석은 “예원과의 키스를 상상했다”고 솔직 고백했는데...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오민석, 강예원과 다른 남자와의 스킨십에 질투 폭발!
강예원에 깜짝 커플 팔찌 선물하며 “족쇄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이 자신의 밴드 친구들을 초대해 강예원에게 소개시켜주며 함께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그런데, 강예원이 옆자리에 앉은 오민석의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그 친구의 팔을 때리면서 웃는 리액션이 커지자 오민석의 눈이 예민하게 이를 캐치했다. 오민석은 혼자만의 인터뷰에서 “스킨십이 잦더라. 뭐라고 하려다가 참았다”라고 고백하며 속마음을 토로했는데... 과연 질투남 오민석의 모습은 어땠을지?

둘만 남은 민석♥예원! 오민석은 “준비한 게 있다”고 하면서 강예원에게 자신이 평소 차고 다니던 은팔찌와 같은 커플 팔찌를 선물했다. 강예원은 생각도 못한 서프라이즈 선물에 감동하고, 오민석은 “족쇄다, 항상 지켜보고 있다는 의미”라고 하며 직접 팔찌를 채워주었는데...

질투했다, 다정했다, 롤러코스터같은 민석♥예원 커플의 모습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조이, 육성재 질투 유발 작전?!
육성재♥조이, 형들의 짓궂은 질문에 ‘멘붕’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조이가 비투비 컴백 쇼 케이스에 깜짝 방문하는 이벤트 성공으로 드디어 아주버님들과 첫 만남이 이뤄졌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어쩔 줄 몰라 하던 육성재는 목이 탄다며 음료를 들이키기 시작한다. 이에 멤버들은 “육성재 이런 모습 처음”이라며 신기해하면서도 두 사람을 당황시키는 짓궂은 질문은 기본, 애정행각을 부추기는 등 놀리기 바쁜데... 급기야 육성재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폭로전이 늘어놓기 시작하는 멤버들! 과연 비투비가 털어놓은 육성재의 비밀은 무엇일지?

평소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너무 재밌고 노래를 잘해서 팬이었다고 털어놓는 조이! 계속되는 조이의 칭찬에 기뻐하던 서은광은 질투 유발 작전인 것 같다고 지적한다. 이에 발끈한 육성재는 “내가 형들한테 질투하겠냐!”며 발끈하는데...

한편, 기자로 변장해 쇼 케이스를 지켜봤던 조이가 쓴 기사가 공개된다. 직접 무대를 보고 느꼈던 감정을 의식의 흐름대로 적은 조이의 사심(?) 가득한 기사! 육성재는 물론 비투비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준 기사는 어떤 내용이었을지?

비투비 아주버님들과 육성재♥조이 “쀼” 커플의 왁자지껄한 만남은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조이 앞에만 서면 긴장... 육성재, 어리바리 허당기 폭발!
육성재, 섹시한 입술~ 여자보다 예쁜 미모 자랑!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육성재♥조이가 신혼집을 꾸민다.

신혼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한숨 돌린 후 각자 챙겨온 짐을 풀기로 한다. 자연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원했던 조이를 위해 나뭇잎 캐노피를 준비한 육성재. 감동받은 조이를 보며 뿌듯한 육성재는 자신만만하게 캐노피 조립에 나서는데... 하지만 간단해 보였던 조립은 쉽지 않고, 설명서를 보고도 조립을 못해 진땀을 흘린다. 오히려 육성재를 돕기 위해 나선 조이의 손에서 점점 모양을 갖춰나가기 시작한다. 육성재는 급기야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고 마는데...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캐노피를 달기 위해 침실로 들어선 두 사람! 전동드릴을 들고 땀까지 흘리며 캐노피 달기 작업에 몰두하는 육성재! 심기일전한 육성재의 모습에 조이는 “섹시하다”며 돌직구 멘트로 힘을 북돋아 주는데... 과연 육성재는 캐노피 달기에 성공해 자존심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육성재의 짐에 이어 조이도 캐리어 가득 챙겨온 자신의 짐을 공개한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파우치에 가득한 립 제품을 보여주는 조이! 이에 육성재는 빨간 립글로스를 발라달라고 나서는데... 섹시 입술 육성재의 모습은 과연?

육성재와 조이의 신혼집 꾸미기는 오는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