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광복 70주년’ 부산 광안리에서 무슨일이 벌어질까?

‘제2회 ISMC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광안리서

500만 휘트니스매니아 축제, 몸짱들 인간태극기로

광복 7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5일 전국에서 모인 몸짱 태극기들이 부산 광안리 해변도로를 점령할 것으로 보여 뜨거운 백사장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22일 500만 휘트니스 매니아들을 위한 축제 ‘ISMC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시즌2’ 대회조직위에 따르면 광복절날 대회가 시작되는 만큼 이날 오프닝 해변도로 퍼레이드에서 몸짱 백여명에게 태극기를 그려넣는 바디페인팅을 진행하기로 결정됐다.

이 몸짱들외에 수십여명의 다른 참가 몸짱들에게도 각자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그려 넣어 동참 시민들에게 한번쯤 국가를 돌아보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대회조직위는 최근 부산문화콘텐츠 콤플렉스 4층 PT실에서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회장 앙드레 정(정원영) 대회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각 분야별 조직위 위원장과 위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갖고 제2회 대회를 오는 8월 15일부터 2일간 부산광안리 해수욕장 해변 일대에서 펼치기로 결정했다. 

500만 휘트니스 매니아들을 위한 행사인 이번 축제는 지난해 보다 한층 나아진 국내 최대규모로 펼쳐지며 이틀 밤낮 동안 광안리와 해운대를 연결하는 화려한 여름 축제로 선보이게 되며 내년부터는 국외 휘트니스 매니아들과 선수들이 대회에 참여하는 세계로 폭을 넓히면서 명실상부 부산 여름 최대의 축제로 자리메김하게 된다.

먼저 첫째날은 백여명이 넘는 몸짱들이 각각의 복장을 하고 태극기와 각자의 희망을 담은 바디페인팅을 한채 광안리 해변도로를 질주하며 행사분위기를 한껏 돋울 방침이다.
밤에는 가시거리 2KM에 달하는 대형 LED 스크린이 광안리 백사장에 설치된 가운데 국내 최고의 몸짱을 뽑는 제2회 ISMC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가 펼쳐진다.

이틀째에는 포토제닉상을 뽑기위해 전국에서 모여든 사진매니아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몸짱 수백여명이 바다로 뛰어드는 장관속에 미리 바닷속에 대기하고 있던 사진매니아들이 셔터를 눌러대고 하늘에서는 드론촬영을 통해 올해 최고의 포토제닉 몸짱을 뽑게된다.

이날 밤 광안리해변에서는 인디밴드들과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함께 만들어 선보이는 바디송 부비페스티벌이 바닷가를 찾은 관광객들을 즐거움속으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포토라인이 설치돼 관광객들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행사도 마련된다.

바닷가에서는 K팝가수들과 선수들, 수상자, 관광객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머슬바디댄싱퀸 행사가 이 대회의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시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베스트 오버더 베스트 TOP 2, 남 여 각 1명에게는 각각 1000만원 상당의 세계대회 출전비용과 함께 세계모델대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또한, 이번행사의 스폰서는 라리사가 선정되었다.
라리사’는 2011 런칭한 브랜드로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트랜디하고 여성스러운 감각의 디자인과 활동성을 높이는 기능적 측면을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진 제품을 선보이고있다. 한국일보 ’2012년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혁신기업 대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제22회 패션브랜드 공로상’등의 수상경력과 함께 업계와 대중의 이목을 동시에 끌기 시작한 라리사는 국내뿐 아니라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을 비롯한 외국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월드와이드 패션브랜드로 거듭 나고 있다. “각종 세계모델대회”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미스 인터콘티넨탈’,“탑모델 오버더월드”(사)아시아모델협회 아시아 어워즈 시상식 오프닝쇼 등의 각종 대회와 행사들에서의 협력 요청과 트렌드세터 사이들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라리사의 트렌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한다.
 
특히 라리사의 대표 라인업인 쿨진은 기존 청바지의 물빠짐 현상을 개선하고, 레깅스처럼 탄력성이 있으면서도 청바지의 날렵한 디자인을 살린 것은 물론, 피부 자극 최소화를 위해 친화경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형태의 신개념 웨어로써 시장을 선도하는 라리사의 혁신적인 브랜드모토를 상징한다. 또한 쿨진 외에도 코디네이션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웨어를 대표하는 라리사의 데님 비키니는 가볍고 내구성 좋은 소재로 쉽게 손상되거나 변색이 되지 않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4가지 종류의 컵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3D 디지털 프린팅 기술로 볼륨 있는 몸매를 완성시켜준다.
 
현재 라리사는 쿨진과 데님비키니라인등 전제품을 공식 온라인샵과, 대구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하고 있으며, 또 특허물질인 미네랄워터와 식물 줄기세포 피부보호성분을 기초로한 스템셀 팩 비누와 하이드로겔 골드 마스크팩등 천연화장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라리사”는 이번 ISMC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에 축하 오프닝 패션쇼가 이어지며, 참가선수 및 수상자에게 전원 선물로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