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최윤영 기자 = 유니크한 향으로 사랑받는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꿀피부를 완성해주는 ‘샤워 오일(Shower Oil)’ 3종과 ‘바디 스크럽(Body Scrub)’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 신제품 ‘샤워 오일’은 끈적임 없는 오일 타입으로 바디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가진 신개념 바디 트리트먼트 워시다. ‘샤워 오일’은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 그리고 코코넛 오일이 바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샤워 후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즉각적인 활력이 필요한 날에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샤워 오일’, 럭셔리한 느낌을 내고 싶은 날에는 매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앤 베이 샤워 오일’,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날에는 작약의 화려하고 관능적인 향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샤워 오일’을 사용하면 좋다.

조 말론 런던 ‘샤워 오일’은 스펀지에 덜어 사용하면 럭셔리 거품 마사지와 함께 온 몸 전체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손에 덜어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마치 오일 마시지를 받는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샤워 후 따로 보습제를 바를 필요 없이 샤워 오일만으로 끈적임 없는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신제품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은 호두 껍질을 함유한 크리미한 스크럽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바디를 만들어 주고 은은한 제라늄 향이 레이어링 되면서 상쾌한 배스 타임을 선사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이 제거되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윤소진 과장은 “조 말론 런던 바디 스크럽 사용 후 샤워 오일을 사용하면 바디에 수분과 영양 공급이 훨씬 효과적이다”며 “특히, 샤워 오일과 바디 스크럽은 조 말론 런던의 모든 코롱의 향과도 레이어링하기 좋아 향수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한남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