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이 막춤이 난무(?)하는 ‘수상한 결혼식’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뻔한 결혼식이 아닌, ‘영화 속 파티 같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던 두 사람! 신랑-신부가 프리스타일로 선글라스를 쓰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등장하는 형식파괴의 결혼식을 계획했는데...

신랑-신부의 주문대로 각양각색 댄스를 선보인 하객들!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는 파트너 이국주의 도발적인 섹시댄스에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다 이내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필 충만 섹시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MC 박미선은 씨엔블루 민혁-정신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등장했다. 두 남자의 멋진 에스코트에 흥을 주체 못한(?) 박미선은 덩실덩실 춤을 추며 시종일관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등장한 신랑-신부, 이종현♡공승연! 손발 오그라드는(?) 막춤댄스로 하객들의 시선을 압도했는데... 꽁이 부부가 꿈꿨던 ‘결혼식 파티’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한편, 꽁이 부부 결혼식에는 씨엔블루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 인피니트 성규, AOA 초아, 에릭남, 배우 이세영, 개그우먼 박미선, 이국주, 개그맨 황제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

공승연, 이종현 목덜미에 ‘뱀파이어 키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공승연이 결혼식 축가 도중, 이종현에게 ‘목덜미 키스’를 해 화제다.

이종현♡공승연의 결혼식 파티의 축가를 맡게 된 AOA 초아! 초아는 노래를 부르기 전, 신랑-신부에게 깜짝 축가미션을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초아가 꽁이부부에게 준 파격(?) 축가미션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주변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는 이종현♡공승연의 다정한 모습에 하객들은 시원한 물총세례를 퍼 붓는데... 초아의 축가미션을 수행하랴, 하객들의 물총을 피하랴 ‘멘붕’에 빠진 공승연은 갑자기 이종현의 목덜미에 입을 맞추는 대담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승연의 깜짝 ‘목덜미 키스’를 받은 이종현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어떤 심정을 밝혔을지? 그리고 종현에게 대담한 키스를 한 공승연의 진짜 속사정은 과연 무엇일지?

이종현♡공승연의 결혼식 파티 모습은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오민석♥강예원, 거침없는 돌직구 커플 등극!
오민석, “침실은 섹시하게!” vs 강예원, “밝히는 거 아니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강예원 커플이 침실 취향을 둘러싼 솔직한 취향을 거침없이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혼집을 둘러보던 두 사람! 민석이 “침실은 섹시하게 꾸미고 싶다”고 하자 예원이 당황하며 “밝히는 거 아니지?”라고 돌직구를 펼쳤다. 그런데 이에 민석이 지지 않고 “무서워하는 거 아니지?”라며 한 번 더 도발해 예원을 당황하게 하는데... 과연 돌직구 커플의 침실 취향 토크는 어땠을지?!

이어 민석은 “만약에 딸을 낳으면 예원이를 똑 닮았을 것 같다”라고 하며 거침없이 2세 계획을 이야기했고 덩달아 예원도 “딸과 아빠를 두고 싸울 것 같다”며 상상의 나래를 펼쳤는데...

깜짝 놀랄 만큼 솔직한 30대 커플 민석♥예원의 신혼집 장만 이야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드럼에 피아노까지 완벽한 엄친아 오민석!
알고 보니, 기승전 ‘스킨십’ 男?!

드럼에 피아노 등 악기 연주에도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인 만능 엄친아 오민석이 의외로 스킨십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했다.

강예원과의 자전거 내기에서 이겨 ‘소원권’을 얻은 오민석이 “손을 잡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민석은 스킨십을 부끄러워하는 예원 몰래 하루 종일 손을 잡을 기회를 호시탐탐 노렸지만 계속 실패하고, 결국 두 사람만 조용히 있는 차 안에서 기회를 엿 보는데...

이어, 예원에게 드럼을 가르쳐주기 위해 합주실 데이트를 한 두 사람! 민석은 예상 외로 뛰어난 드럼과 피아노 연주 실력을 선보였고 예원은 악기 연주도 잘 하는 다재다능한 민석에 모습에 깜짝 놀랐다. 민석은 예원에게 다정하게 드럼을 가르쳐주면서 회심의 자연스러운 손잡기를 시도하는데...

과연 오민석의 ‘기승전 스킨십’은 성공했을지?!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육성재♡조이, '쀼 하우스' 입성! 두근두근 첫날밤~
성재-조이 커플, 신혼집 입성 완료! 본격 신혼생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육성재♥조이 커플이 드디어 신혼집에 입주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신혼집에 들어선 두 사람은 실내화부터 칫솔, 그릇까지 모든 것이 커플 아이템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에 “선물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거실과 부엌을 둘러본 두 사람은 이어 마지막으로 침실 구경에 나선다. 침실에 들어서자마자 자연스럽게 침대 위로 올라가 자리를 잡고 눕는 조이와 달리 조심스러운 듯 어쩔 줄 몰라 하는 육성재! 이에 조이는 “내 옆으로 오라”며 과감한(?) 제안을 던지고, 거침없는 조이의 돌직구에 육성재의 반응은?

집 구경을 마친 두 사람은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짜장 라면을 끓이기로 한다. 하지만 평범한 짜장 라면이 아닌 누룽지를 넣은 새로운 메뉴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이름하야 짜장쀼죽! 과연 두 사람이 만든 짜장쀼죽은 어떤 맛이었을지?

식사를 마치고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두 사람! 결혼 생활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이야기하던 중 애교 배틀을 벌이기로 하는데... 아닌 밤중에 벌이진 육성재vs조이의 극강의 애교 배틀! 과연 승자는 누구?

애교 만점 육성재♥조이 커플의 두근두근 신혼집 입성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댁 조이, 웰 컴 투 시월드~ 비글돌 비투비와의 만남은?!
육성재, 짓궂은 형들에게서 조이를 지킬 수 있을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조이가 비투비 앨범 발표 기자 쇼 케이스 현장에 깜짝 방문했다.

남편 육성재를 응원하기 위해 쇼 케이스 현장을 찾은 조이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해 마스크에 모자까지 정체를 감추고 지켜보는데... 과연 조이는 정체를 들키지 않을 수 있었을지?

쇼 케이스 무대를 마치고 대기실로 돌아온 비투비 멤버들! 대기실로 들어선 비투비 멤버들은 조이가 준비한 이벤트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특히나 첫 만남에서 조이가 숨어있던 선물 상자를 보자마자 조이가 왔음을 직감한 육성재! 상자 안에 조이가 숨어 있을 거라고 예상한 비투비 멤버들은 열어주지 않겠다고 협박을 하며 지켜보는 육성재의 애간장을 태우는데... 과연 조이는 무사히 성재와 비투비 아주버님들을 만날 수 있을지?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비투비 아주버님들을 만나게 된 조이! 예상치 못한 갑작스러운 만남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멘붕’에 빠진 육성재! 자꾸만 목이 타는지 연거푸 음료수만 마셔대는데... 정신없기는 조이도 마찬가지! 과연 ‘쀼’ 커플과 비투비 아주버님들과의 만남은 어땠을지?

결혼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을 만나게 된 육성재♥조이 커플의 이야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