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가상결혼 생활이 종료된다.

집 마당 평상위에서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추억이 가득한 사진 앨범과 미션카드가 담긴 택배 상자를 발견한 두 사람. 미션카드를 먼저 확인한 송재림은 궁금해 하는 김소은을 위해 직접 읽어주는데... 가상결혼 종료를 알리는 미션카드를 읽던 송재림은 울컥해 하며 눈물이 흐르고, 덩달아 김소은도 애써 참아왔던 눈물이 터지고 마는데...

겨우 눈물을 그치고 마음을 진정시킨 두 사람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텃밭 상추를 뜯어 바비큐를 먹기로 한다. 숯불구이 삼겹살에 텃밭 상추, 좋아하는 기름장까지 완벽하게 차려진 밥상! 두 사람은 언제 울었냐는 듯 고기를 먹기 시작하고, 이에 김소은은 "너무 슬픈데, 맛있다"며 웃픈(?) 마음을 드러냈다고. 또 첫 만남 때 마셨던 도라지주를 마시며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워하는 두 사람! 문득 송재림은 이제 서로 뭐라고 불러야 하냐고 묻는데... 고민 끝에 꺼낸 김소은의 충격적인 대답은 과연?

울다가 웃다가! 형식파괴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이별 이야기는 오는 1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브로맨스 씨엔블루 민혁-정신, 사랑꾼 이종현을 향한 ‘불꽃’ 폭로&디스전!
민혁-정신 “너무 들이대!” vs 종현♡승연 “좋아서 그래”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씨엔블루 동생들을 만난다.

꽁이부부를 만나게 된 강민혁과 이정신은 “형수님을 뵙는 게 낯설지가 않다” 말하며 의미심장한(?) 폭탄발언으로 종현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씨엔블루 도련님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사전에 ‘커피 취향’을 듣고 만반의 준비를 한 승연! 제대로 된 커피 취향 저격에 호감 상승했던 민혁과 정신의 반응은?

동생들이 있으나 없으나 아랑곳하지 않는(?) 사랑꾼, 종현의 애정행각에 민혁과 정신은 ‘못 볼꼴을 봤다’는 듯 눈살을 찌푸리며 애정가득(?) 구박을 일삼는다. 정신은 “애정표현이 부담스럽지 않냐? 너무 들이댄다”고 말했고, 민혁 역시 종현의 허리가 승연을 향해 휘어있자 “이러다 척추 휘겠다!” 말하며 핀잔을 줬다.

동생들의 무차별 ‘디스’에 종현은 “이렇게 말해도 정말 좋은 동생들이다” 얘기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하려 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종현을 긴장하게 만든 브로맨스 민혁-정신의 폭로와 디스전은 어땠을지? 오는 13일(토) 오후 5시 방송.

씨엔블루 민혁 “원래 종현의 와이프는 나야(?)” 공승연 견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씨엔블루 동생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다.

강민혁은 “원래 종현이 형은 손이 많이 간다, 내가 평소에 챙겨준다” 말하며 오피스 와이프에 버금가는 애정을 과시했다고.

승연이 선물한 커플 팔찌를 반대 손목에 바꿔 차려던 종현은 끈 조절이 쉽지 않자 자연스레 민혁에게 팔을 뻗다말고 급 유턴해서 승연에게 끈 조절을 해달라며 손을 내민다. ‘강제 리턴당한’ 민혁의 표정은 어땠을지? 급기야 민혁은 “내가 해줄게” 하며 종현의 팔찌의 끈을 직접 조절해주며 알콩달콩 오피스 와이프로서의 위엄(?)을 드러내며 흐뭇해한다.

그러던 민혁은 잠시 후, 어쩔 줄 몰라 승연에게 거듭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과연 민혁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지? 오는 13일(토) 오후 5시 방송.

헨리♥예원의 신혼집에 방문한 클로이 모레츠!
할리우드 스타를 깜짝 놀라게 만든 ‘코리안 푸드 어벤져스’의 정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헨리♥예원의 신혼집에 클로이 모레츠&에릭남이 깜짝 방문했다.

클로이 모레츠와 처음 만나자마자 예원은 “마치 밀랍인형같다”고 하며 클로이 모레츠의 예쁜 외모에 극찬을 감추지 못했다. 특별한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몰래 방귀방석을 준비한 헨리♥예원! 아무것도 모르는 클로이 모레츠는 자리에 앉자마자 커다란 방귀 소리가 나자 얼굴이 빨개지도록 놀라면서 “내가 아니다”라고 손을 내저었고 이에 모두 포복절도하게 되는데...

한편,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애교를 배운 클로이 모레츠가 깜찍한 표정으로 애교를 펼치자 헨리와 에릭남은 흐뭇한 아빠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그 모습은?!

헨리♥예원은 클로이 모레츠에게 한국의 독특한 음식을 맛보여주기 위해 산낙지, 번데기, 매운 라면 등을 대접하며 ‘코리안 푸드 어벤져스’라고 소개했다. 처음엔 꺼려하던 클로이 모레츠는 한 입 맛 본 후 의외로 괜찮다고 하며 맛있게 먹었고 오히려 헨리에게도 음식을 먹어보라며 적극 권유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오는 1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