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최근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TOP2(남자1위)캐나다 출신의 우승자 스테펀 웰콕스(Stephen Wilcox)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회사 페로니(PERONI)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는 최근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시상식을 통해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 전속모델이 된 것은 개인적으로 그에게는 영광이며 본 행사를 통해 모델들의 일자리를 창출해 주었다는 높은 평이다. 사실상 우우죽순 이뤄지는 각종 미인대회 및 모델대회와는 차별화된 확실히 이후에 우승자들에게 일자리 창출을 해준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는 블루리본 트로피를 수상한 이탈리아 여객선 SS REX에서 영감을 받아 1963년 탄생한 맥주다. 페로니는 '병 속에 담긴 이탈리안 스타일'이란 슬로건 아래 단순한 맥주가 아닌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표현된 곳이다.

스타일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페로니는 그 명성에 걸맞게 현재 영국 내에서는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인 '아르마니', 프라다'와 함께 '상위 5위' 내에 속하며 가장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LBMA STAR 글로벌 모델에이젼시 및 엔터테인먼트사는 1996년 설립되어 최근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국제행사를 주최 총괄 기획하며 엔터테이먼트, 모델 에이젼시, 모델교육, 패션쇼 기획연출, 모델시상식, 브랜드 홍보회사로 광고주 홍보를 생방송 진행을 통한 영상제작 및 패셔너블한 언론보도 등 다양한 제3의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다국적 디자이너(로돌포싼테로/이탈리아) 및 유명 포토그래퍼 (제시카/미국) 및 첨단 스튜디오(myme)를 보유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 기획력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디자인이 강한 회사이다. 개성 강하며, 유니크한 라이브 종합예술 패션쇼 연출로 브랜드 홍보 관련 쇼 구성과 기획력은 언제나 차별화된 연출을 선보여 광고주들로 부터 높은 평가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사)한국영화배우협회(거룡 이사장)으로 부터 위촉받아 올12월 스타의 밤 시상식을 가장 예술적인 행사로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 구상중이다.

LBMA STAR 전속으로는 하석(배우),조혜선(배우),이건(배우),스테펀 웰콕스(카나다),준탄신(미얀마),싸이먼탕(홍콩),권은진(슈퍼모델),강민희(슈퍼모델),양미리내(모델),정채원(모델),솜빈(아역배우),이빛나라(배우),양예승(배우),최한빛(배우) 등이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