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최윤영 기자 = 배우 하석 2014년도 충무로 영화 및 광고계에서 핫아이콘으로 으로 주목받고 있던 그가 중국에서 활동하며 최근 2015년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아시아 뉴스타상을 수상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하석은 영화 ‘48미터’에서 북한 군인을 맡아 열연을 펼쳐 많은 관심을 얻었던 배우이다. ‘48미터’는 삶과 죽음의 거리로 불리는 압록강 최단거리 48미터를 사이에 두고 자유를 위해 죽음을 무릅쓰는 이들의 감동적인 실화를 다룬 작품으로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레드카펫도 참석했었다.

또한 영화 ‘577 프로젝트’에서 하정우, 공효진과 함께 출연한 하석은 눈에 띄는 외모와 큰 부상으로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국토대장정을 완주하는 열정을 보여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었던 배우이다.

이처럼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쌓고 있는 하석은 편안한 이미지와 남성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마스크로 국내와 대륙 중국 광고계에서도 최근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는 다나한, SK LTE, 오감자등 10여 편의 광고에 출연했었다.

그 이후 하석은 평창올림픽, 갤럭시 S4 등 많은 CF에 출연했으며 지난 6월에는 중국에 방영되는 갤럭시 S4 광고 1년 전속모델로 발탁돼 중화권까지 공략하며 광고계에서는 그야말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배우 조혜선, 배우 이건과 함께 엔터테이먼트 및 모델 에이젼시 LBMA STAR(토니권/ 테리안 대표)와 새로운 가족이 되었다.

이곳은 1996년에 EDEO라는 유럽컨설팅 회사로 설립되어 최근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국제행사를 주최 총괄 기획하며 LBMA STAR(엘비엠에이스타)로 상호를 변경하고 엔터테이먼트, 모델 에이젼시, 모델교육, 패션쇼 기획연출, 모델시상식, 브랜드 홍보회사로 사업영역을 확장, 생방송 진행을 통한 영상제작, 언론보도 등 다양한 제3의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다국적 디자이너 및 유명 포토그래퍼 및 첨단 스튜디오를 보유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획력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개성 강하며, 유니크한 라이브 종합예술 패션쇼 연출로 브랜드 홍보 관련 쇼 구성 및 기획력에서 언제나 차별화된 연출을 선보여 광고주들로 부터 높은 평가로 주목받고 있다

그 외 전속모델로는 스테펀 웰콕스(카나다),준탄신(미얀마),싸이먼탕(홍콩),권은진(슈퍼모델)강민희(슈퍼모델),양미리내(모델),정채원(모델)과 솜빈(아역배우),이빛나라(배우)양예승(배우),최한빛(배우)등이 전속으로 활동 중이며 최근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TOP2 남자1위 우승자 스테펀 웰콕스(카나다)는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PERONI) 전속모델로 발탁되었다.

실질적인 럭셔리 브랜드 모델 시상식을 통해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 전속모델이 된 것은 개인적으로 그에게는 영광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는 블루리본 트로피를 수상한 이탈리아 여객선 SS REX에서 영감을 받아 1963년 탄생한 맥주다. 페로니는 '병 속에 담긴 이탈리안 스타일'이란 슬로건 아래 단순한 맥주가 아닌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표현된다.

'스타일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페로니는 그 명성에 걸맞게 현재 영국 내에서는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인 '아르마니', 프라다'와 함께 '상위 5위' 내에 속하며 가장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LBMA STAR 글로벌 모델에이젼시 및 엔터테이먼트사와 공식 파트너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