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빛나던 배우 조혜선 중국에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배우 조혜선은 한국미샤화장품,맥도날드아이스크림,일치스타킹,따바오SOD화장품, 화쌰은행 미인카드, 잉커백화점-홍콩,Vancle 옷,yoever 요거트 등 CF분야에서 유명하다. 최근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에서 아시아 뷰티 상을 수상 받으며 그녀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중국 언론들도 그녀를 취재하기 위해 대거 파견되었다.

특히 중국에서 데뷔한 배우 조혜선은 공리, 장쯔이 등 중국 유명 배우를 다수 배출한 베이징 중앙희극대학을 졸업하고, 완벽한 중국어와 동양적인 미모로 중국 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촉망 받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배우로서는 드물게 중국에서 데뷔해 연기활동을 시작, '사인정제' '타이베이' '사랑에 빠지다' '아빠의 휴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최근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이에 배우 조혜선"은 광고계에서 떠오르는 배우 하석 과 그리고 배우 이건“이 전속으로 있는 LBMA STAR 한식구가 되어 한국시장내에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이곳은 1996년에 ain people이라는 컨설팅 회사로 설립되어 최근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 총괄기획하며 LBMA STAR(엘비엠에이스타)로 상호를 변경하고 엔터테이먼트, 모델 에이젼시, 모델교육, 패션쇼 기획연출, 모델시상식, 브랜드 홍보회사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생방송 진행을 통한 영상제작, 언론보도 등 다양한 제3의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다국적 디자이너 및 유명 포토그래퍼 및 첨단 스튜디오를 보유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획력관련 전문가들로 구성개성 강하며, 유니크한 라이브 종합예술 패션쇼 연출로 브랜드 홍보 관련 쇼 구성 및 기획력에서 언제나 차별화된 연출을 선보여 광고주들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속모델로는 스테펀 웰콕스(카나다),준탄신(미얀마),싸이먼탕(홍콩),권은진(슈퍼모델)강민희(슈퍼모델),양미리내(모델),정채원(모델)과 솜빈(아역배우),이빛나라(배우)양예승(배우),권은진(모델&배우).최한빛(배우)등이 중국과 홍콩을 오가며 활동하며 전속가수로는 디나에이드, K9, 걸그룹 더 스타즈 등이 소속되어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