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5월 31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2라운드와 3라운드 GT클래스를 석권하며 개막전 이 후 연승을 이어갔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안재모 선수는 GT클래스(배기량5,000cc이하)에1.7 터보엔진을 장착한 쉐보레 크루즈 레이스카로 출전해 제네시스 3.8과2.0 터보 모델의 추격을 멀리하며 안정적으로 시즌 2연승을 기록했다.

같은 날 더블라운드로 펼쳐진 3차전에서는 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가 크루즈 레이스카의 내구성과 압도적인 경기운영을 뽐내며, ‘폴 투 피니시(Pole to Finish, 예선 1위 및 결승 1위)’로 경기를 마쳐 우승컵을 안았다.

이재우 선수는 “쉐보레 레이싱팀이 시즌 초반부터 연이어 포디엄 정상에 서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하루 동안 트랙을 총 37 번 완주해야 하는 더블라운드에서는 믿음직한 내구성으로 치열한 우승경쟁을 이끌어 준 크루즈 레이스카의 역할이 컸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안재모 선수를 영입하고 쉐보레 레이싱팀의2기를 선언, 탁월한 경기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로 팀 통산 여섯 번째 종합 우승을 달성하며 국내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새로 쓴 바 있는 쉐보레 레이싱팀은 올해 1.7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으로 업그레이드 된 신형 크루즈 레이스카로 다시 한 번 시즌 종합 우승을 노린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