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4일 저녁 7시부터 강남 현대갤러리 2층에 있는 패션스쿨 모다랩에서는 재학생과 연예인터치오브스타 및 쿤자와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파티가 열렸다.

특이하고 개성 있는 패션만을 고집하고 기발한 발상으로 세계를 감동시키는 디자이너 토니권이 이끄는 슈퍼모델로 구성된 모다랩 전속모델군단과 패션종합스쿨 모다랩 학생들과 게스트로 참여한 연예인이 함께한 발렌타인데이는 이날 화려하게 진행됐다.

초대가수 및 게스트로는 어쿼스틱듀오 레이디스, 메이퀸 걸그룹, 걸그룹 투란, 도전수퍼모델 및 sbs수퍼모델이 참가하였으며 안소니앤테스 바노바기와 성형외과 쿤자와인의 협찬으로 이루어 졌다.

한편 패션디자인종합스쿨 모다랩은 국내에서 대학을 다니는 비용보다 더 저렴하게 유학을 가도록 돕고 있는데 모다랩에서 국내 정규 1년 과정을 마치면 이탈리아 유명 패션스쿨에 자동편입이 가능하다.

또한 모다랩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동편입학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종합디자인대학과 8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꼴리가 모다랩의 라이선스 파트너로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는 유럽 최초의 패션쇼가 열렸던 피렌체 피티 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로마와 방콕에 분교를 두고 있는 이태리의 대표적인 종합 디자인 국제학교이다.

세꼴리는 1934년 설립돼 현재까지 약 80,000 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그 실력만큼 자존심 강한 이탈리아 패션 학교다.

모다랩은 오는 11월30일 까지 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패션디자인,구두디자인,가방디자인,주얼리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등이며 강남 신사동 현대갤러리 2층에 위치하고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