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드디어 제대로 한 판 붙었다.

김포 시암리로 이사 온 후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에 나선 송재림♡김소은 부부. 송재림은 평소 김소은과 함께 해보고 싶었던 스포츠가 있다며 검도장을 찾는다. 먼저 검도복으로 갈아입고 나타난 송재림은 김포에서와는 달리 멋진 자태를 뽐내고, 김소은에게 검도복 입는 법부터 친절히 알려주는데... 송재림은 도복 상의 끈은 물론 백허그 자세로 바지 끈까지 직접 묶어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김소은을 부끄럽게 만들었다. 게다가 ‘심쿵’ 유발 스킨십 ‘소매 접어주기’ 스킬을 선보이는데... 과연 김소은의 반응은?

한편 기본 동작 숙지를 마친 김소은과 송재림은 검도 대련을 펼치기로 한다. 때와 장소를 안 가리며 레슬링 혈투를 펼쳐왔던 두 사람이 드디어 진검 승부를 벌이게 된 것! 숨 막히는 열기 속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불꽃 튀는 대결을 보여주는 두 사람! 과연 대련 결과는 어떻게 될지?

달콤 로맨틱과 액션 스릴러 사이를 오가는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서울 나들이는 오는 2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이종현, “남편인 내가 봐도 안 되겠다” 공승연 노출의상에 ‘동공지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화보촬영에 나선다.

화보촬영 초보 승연은 과감한 의상과 스킨십에 머리가 백지장이 된 듯 ‘멘붕’에 빠져버리고. 이런 승연 옆에서 끊임없이 “예쁘다”, “가만히 있어도 잘 나온다” 말하며 긴장을 풀어주는 종현! 끊임없이 아내찬양을 늘어놓던 종현은 급기야 포토그래퍼의 심기를 건드리는(?) 멘트폭격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데... 종현의 아내바보 멘트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베드신 촬영을 위해 수위 높은 하의실종 블라우스를 입고 나타난 승연! 종현은 연신 “아이고!” 외마디 탄식을 하며 동공지진 일으키는데... 급기야 “남편인 내가 봐도 안 되겠는데?” 말하며 아내 옷 단속에 바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얀 침대 위 얼굴만 빨간 꽁이 부부의 베드신 화보 모습은 어땠을지? 오는 23일(토) 오후 5시 방송.

이종현♡공승연, 입술 “닿았다” vs “안 닿았다” 아찔한 키스 화보촬영!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아찔한 키스신을 선보인다.

포토그래퍼의 ‘닿을 듯 말 듯’ 한 키스신 요구에 과감하게 승연을 리드하는 종현! 종현의 상남자 리드에 승연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숨도 못 쉬었다. 너무 가까워 (종현에게) 숨결이 느껴지지 않을까..? 심장이 굉장히 빨리 뛰었다” 고백하며 얼굴을 붉혔다.

숨을 죽이고 키스신에 몰입하던 두 사람은 급기야 입술이 “닿았다” vs "닿지 않았다“를 두고 카메라 판독까지 벌이는데... 이종현♡공승연의 첫 키스는 성사됐을지? 오는 23일(토) 오후 5시 방송.

헨리, ‘벽 밀치기 키스’의 로망을 펼치다?!
“영화와 현실은 다르더라” 한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평소 로망이었던 ‘벽 밀치기 키스’를 시도했으나 순탄치 않게 흘러가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가 진 저녁, 인적이 드문 집 앞 공원을 산책하던 중 헨리가 갑자기 분위기를 잡고 예원을 박력 있게 잡아끌더니 나무에 벽 밀치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어설픈 헨리의 행동에 예원이 중심을 잡지 못하고 넘어질 뻔하며 벽 밀치기는 실패로 돌아갔고, 이에 헨리는 영화에서 본 장면을 따라해 보고 싶었는데 망했다며 예원을 폭소하게 했는데...

이에 예원은 아쉬워하는 헨리를 향해 제대로 하는 법을 가르쳐주겠다고 하면서 헨리를 가로등으로 밀었는데 과연 헨리♥예원의 ‘벽 밀치기 키스’는 성공했을지?

콩닥커플의 두근거리는 산책 데이트는 오는 23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